PIXDINE-M

이전화면
사파리와 치킨너겟의 재밌는 만남 맛있는 비밀, 사파리에 간 공룡!
  • Launch, 2019
  • Client 체리부로
  • Project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너겟' 신제품 출시 Campaign

제품 캐릭터 기획 &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한 ‘사파리에 간 공룡’ 신제품 론칭 캠페인

명품 닭고기 전문업체 체리부로의 신제품 ‘사파리에 간 공룡’ 론칭 캠페인
제품 캐릭터 기획부터 애니메이션 제작까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한 ONE-STOP 캠페인 진행하였다.

‘사파리에 간 공룡’ 애니메이션 및 사파리송 제작

‘사파리에 간 공룡’ 캐릭터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및 사파리송을 제작하였다.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에 중심을 두어 제작 되었으며 캐릭터 IP의 활용 기회를 넓히는 장을 만들었다.

또한 반복적인 후렴구와 단순한 가사로 제작된 사파리송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까지 형성하였다. 사파리에 간 공룡 신제품 론칭 후, 유튜브 채널 구독자 6.3천명, 사파리송 애니메이션은 1,337,180회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2020.02.05 기준)

어린이 유튜버 ‘보람튜브’ 제품 리뷰 콘텐츠 압도적 조회수 기록

어린이 유튜버 ‘보람튜브’를 활용하여 타깃과의 접점을 강화시키고 콘텐츠 노출이 지속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를 병행하였다. 해외 유튜버 반응 콘텐츠가 다수 게재되는 등 신제품 출시에 대한 인지도가 극대화되었다.
키즈 유튜버를 활용한 제품 리뷰 콘텐츠는 총 128,600,031 조회수 기록하였다. (*2019.02.05 기준)

CM송 제작 및 신제품 런칭 이벤트

제품 인지도 구축 및 구매까지 전환될 수 있도록 접점 강화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주부 인플루언서 및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통하여 타깃의 긍정적인 반응 및 자생적인 2차 바이럴을 양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