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DINE-M

이전화면
문화를 통해 변화하는 세상을 제시하다
  • Launch, 2018
  • Client CJ 올리브네트웍스
  • Project CJ 그룹 Digital Marketing

CJ그룹 Digital Marketing & Owned Media 채널 운영

전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있는 Global Lifestyle Company. CJ. 문화를 만드는 것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있는 CJ 그룹의 세상을 알려주다. 또한 CJ그룹이 소유하고 있는Owned Media(Youtube, Facebook, Website) 채널에 음식, 뷰티,음악 등으로 기업 가치를 반영하고자 했다.

CJ가 알려주는 문화로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다

젊은 세대에게 그룹을 통해 변화하는 문화를 소개하는 VLOG, 알쓸CJ등의 영상 콘텐츠와 고품질의 글을 통해 CJ를 소개하는 매거진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CJ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CJ 매거진의 주제는 일상 속에 녹아 있는 CJ Brand Contents로 다양한 방식의 영상콘텐츠로 풀어냈다.

웹 매거진을 제작할때 2018 트렌드 키워드인 ‘소확행’을 활용하여, 주제를 지금여기일상, 일상학개론, 일상드립 등 다양한 방식의 영상 콘텐츠로 타깃에게 어필하고 공감대와 재미를 형성하였다. Global Lifestyle Company CJ라는 키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대 및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

CJ그룹의 Owned Media(Youtube, Facebook, Website) 채널 타깃의 니즈에 맞는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을 통해 이슈화하여 CJ의 다양한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노출하여 소비자의 거부감 해소하도록 하였다.